품질 및 컨텐츠로 가치 추가

품질 및 컨텐츠로 가치 추가

품질 및 컨텐츠로 가치 추가

여러분이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기사 마케팅은 여러분의 사업을 수익으로 이끌 수 있는 가능성이라고 들어보십시오.

아래 기사의 강력한 조언에 따라 기사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 가시성을 높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당신은 그 콘텐츠가 흥미롭도록 해야 한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사용하라 – 따뜻하고 친근하다.

비록 여러분이 매우 기술적인 주제에 대해 쓰고 있다고 할지라도, 비전문가의 용어로 그 정보를 소개함으로써 그것에서 우위를 점하라.

당신이 쓰는 모든 것에 익숙하다고 가정하여 독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스스로 판매하려고 한다.

글을 쓰는 데는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책에 나오는 모든 문법 규칙을 이해할 수 있고, 완벽한 구두법을 연습할 수 있으며, 당신만큼 조예가 깊지 못한 사람들을 비판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반복이 무엇인지 이해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최고의 글쓰기는 학습된 방법론 외에도 타고난 소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책만 잘 읽는 것이 아니라 예술도 잘 읽는 것이다.

이 야심찬 작가에게 있어서, 그 혹은 그녀의 기사는 결국 인터넷 전체에 퍼지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전적으로 긍정적이다 – 그 기사들이 저자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는 작업 링크를 유지하는 한.

이렇게 하면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이 유입되고 검색 결과의 순위가 향상된다.

기사를 업데이트하고 링크를 확인하여 캠페인이 여전히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강경한 성명을 내도록 하라.

어떤 기사도 강력한 행동 요구 없이 끝나서는 안 된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지시사항 또는 계속 진행할 링크 또는 단추를 명확히 정의한 지시사항.

이러한 유형의 표시는 독자들이 정보에 따라 행동하도록 장려할 가능성이 있다.

키워드로 기사를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독자들은 키워드가 쓰여진 기사를 반복해서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추천된 키워드 수 아래에 머물면서, 당신의 글은 검색 엔진에 의해 더 자주 인식될 것이고 독자들은 훨씬 더 행복해질 것이다.

기사 마케팅 “구루스” 또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조언을 주의 깊게 받아들이십시오.

이 주제에 글을 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주제에 대해 살아 있는 글을 쓰기도 하는데, 이는 그들이 살면서 자신의 것이 아닌 다른 사업을 위한 기사를 마케팅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이 반드시 틀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들이 자신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경험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기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노출될수록 더 성공적일 것이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모든 기사가 보편적인 매력을 가질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관심 있는 고객들의 수가 적은 것이 관심 없는 고객들의 집단보다 낫다.

헌신적인 독자들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욕구가 고객과 잠재 고객 관계를 개선하거나 더 많은 방문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이든 간에, 기사 마케팅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해야 할 것은 지식뿐이며, 그 중 일부는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얻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