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대처 방법: 패닉 공격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패닉 대처 방법: 패닉 공격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패닉 대처 방법: 패닉 공격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오늘날에는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두고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평화와 자유를 주기 위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거나 모두 적용하십시오.

약간의 적절한 음악은 당신이 잠재적인 공황 발작이 거칠어지기 전에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마음의 동요에서 벗어나 차분하고 수집된 무언가로 주의를 돌리면 음악의 고요함에 대한 자신의 마음의 상태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마음의 상태를 바꾸면 몸이 편안해질 것이다.

끝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넌 정말 몸과 마음을 통제할 수 있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복부가 위로 올라갈 때까지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신다.

숨을 들이쉬는 동안 다섯까지 세고, 입김을 내뿜으면서 다시 다섯까지 세어 본다.

무언가에 집중하기 위해 호흡 시간을 재라.

공황 발작에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너는 아마 매번 같은 것을 경험하고 있을 거야.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관심을 가져라.

그리고 이러한 감각을 인식하는 법을 배워라.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유용하다.

공황발작의 증세가 일어나는 동안 당신을 압도하도록 내버려두면, 그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증가시킬 뿐이다.

지금 가지고 있는 감정과 싸우지 말고, 그것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서 그들과 하나가 되어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쉬면서 숨을 쉴 때마다 더욱 차분해진다.

시간이 지나면 아드레날린이 닳아 없어지고, 그 다음에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그 사람들에게 너를 보러 와서 그들과 이야기하라고 해.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빨리 낫게 해줄지도 모른다.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또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어떻게 곧 지나갈지 생각해 보라.

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하면 실제로 불안감을 높일 수 있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 빨리 지나가도록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피하도록 설득해라.

심지어 당신의 마음 한가지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에 행동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공황에 기름을 부은 감정에 따라 행동하기 보다는, 그들이 말하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도록 하라.

따라서 부정적인 감정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공황 발작이 있는 아이는 말을 걸고 바로 자리에 앉아야 한다.

그들에게 뭔가 큰 일이 일어날 수 있고 이러한 공격은 그들이 잘못된 것을 표현할 수 없다는 사실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다.

솔직하고 솔직한 대화는 무엇이 당신의 아이를 괴롭히고 있는지 드러낼 수 있다.

때때로 공황 발작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만으로도 실제로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할 수 있다.

다른 것에 집중하거나, 가급적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당신을 바쁘게 하는 일을 찾아라.

이런 종류의 걱정은 그 자체로 방아쇠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너에게 보라색 소가 아닌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한다면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물론, 여러분은 보라색 소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고 여러분의 불안 문제를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여러분의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이 있으며, 아마도 그것들을 영원히 추방할 것이다.

당신의 삶은 스트레스 없는 상태에서 살아야 한다.

우리가 제공한 팁을 사용하면 공황 발작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공황 발작을 성공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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