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

금연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

금연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

때때로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밖에 나가 담배를 피우려면 하던 일을 방해해야 하는데, 좋아하는 담배 제품이 없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만약 당신이 마침내 이 위험한 중독을 깰 준비가 되었다면, 계속 읽어라.

이 글에는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이 많이 들어 있다.

담배를 끊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 그룹을 해당 지역에서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내부자 조언뿐만 아니라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지원 그룹은 교회, 레크센터, 대학 등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젠가는 그만두는 모습을 한 번에 볼 필요가 있다.

그만두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다음 주, 다음 달, 심지어 내년에도 잠을 자지 말아야 한다.

단순히 오늘을 걱정하며 나날이 그것을 가져가세요, 현재의 흡연 습관을 없애려고 노력하면, 이것이 차례로 미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서둘러 그만두지 마라.

매일매일 복용하십시오.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만 버티는 데 집중하라.

더 짧은 시간표는 당신의 여행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일단 단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잘 해나가면 장기적 목표로 나아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강해지면 쉽게 일어날 것이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에 압도당하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 5분에서 10분 정도 기다리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5분에서 10분 정도 굴러다닐 때 그 충동이 지나갔을 가능성이 있다.

처음에 작동하지 않으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만약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요즘 금연 노력을 덜어줄 수 있는 약이 많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지원 단체와 다른 정보 출처뿐만 아니라 다른 대체 치료법들을 가리킬 수 있다.

보통 그만두면서 동반되는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서는 단것 대신 채소와 과일을 먹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트랙에서 체중 증가를 멈추면서 건강에 좋은 농산물을 즐기면서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철퇴를 겪게 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미친 듯이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담배를 끊을 때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니코틴 금수는 여러분을 우울하게, 안절부절 못하게, 좌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다.

이것과 같은 갈망들은 산만하고 압도적이다.

니코틴 교체 시스템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냉대를 받는 사람들보다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이 두 배 더 높다.

아직 담배를 피우고 있는 경우에는 니코틴 교체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만두기 전에 좀 줄여라.

이것은 당신이 금연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의 초기 담배를 피우기 전에 최소한 60분 동안 연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 다른 방법은 담배의 절반만 피워서 점차 줄이는 것이다.

멈추는 것을 유한한 선택으로 보아라.

너는 담배 한 대 피우지 말라고 하는 날 여행을 시작할 것이다.

짐은 내려놔도 돼, 속임수는 절대 뒤돌아보지 않는 거야.

중지하기로 약속한다, 마침표.

그러나 이것이 당신을 단념하게 하지 말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만약 집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을 때 집 청소를 철저히 해야 한다.

이것은 카펫, 커튼, 벽 그리고 심지어 가구를 포함한다.

당신의 집 전체가 상쾌해질 것이고, 퀴퀴한 연기 냄새는 담배를 연상시키기 위해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을지 모르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심리적으로 훈련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불을 밝히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이것은 규칙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반응이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희생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하나의 계획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여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이상적이다.

담배를 피워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지긋지긋하면 거의 다 왔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해 주었다.

담배를 끊기 위해 이 기술들을 사용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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